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김희석 프로필 인스타 나이 과거 유튜브 직업 대학부 TV조선

경연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김유하, 김희석이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두 사람 모두 올하트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국민가수 참가자 김유하 김희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유하는 현재 최연소 참가자로 초등부라고 합니다. 가수 이선희 노래 '아 옛날이여'를 선곡하였고 마스터들은 경이로운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김유하는 키즈카페 가던 때를 생각하며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김유하 프로필 본명 김유하, 국적 한국, 2015년 5월생으로 나이 7살이며 유치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유치원생으로 사랑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유하탱'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 10월 11일 기준 구독자 수 921명이네요. 커버곡, 춤, 장기자랑 등 김유하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김희석은 대학부로 매력적인 음색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첫 무대는 가수 지소울 노래 '변명'을 불렀고 폭팔적인 가창력으로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김범수' 마스터는 심사평은 내 멘트와 심사평으로 김희석 무대를 훼손시키고 싶지 않다며 최고라고 했네요. 김희석 프로필 본명 김희석, 나이 24살,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입니다. 현재 직업 대학교 3학년이며 닉네임은 대구 R&B 소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부모님, 고향, 키,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유하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한데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찾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김희석은 국민가수 무대에서 어머니 이름을 부르며 어머니에게 미용실 차려준다고 했습니다. 또 세상에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제일 부럽다고 했는데 그 이유는 임영웅도 어머니가 미용실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희석도 좋은 무대를 많이 보여서 어머니 미용실을 좀 바꿔드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노래 경연 프로그램으로 댄스, 작사 작곡, 노래,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특히 나이 불문, 장르 불문, 국적 불문이라고 해서 다양한 참가자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오디션으로 진행했으며 우승 상금은 3억 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국내 오디션 중 최초 미국 빌보드사와 손을 잡았다고 하는데 빌보드사는 내일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았고 제작진들의 노하우를 높이 평가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국민가수 김유하 김희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