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댄서 유진초이는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메가 크루 미션에서는 눈물을 보였다고 합니다. 엠마, 로잘린 행동에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원트 효진초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최효진, 국적 한국, 1992년 1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경력은 그룹 원트 멤버이며 키 168cm이라고 하네요. 좌우명 현재에 최선을 다해라, MBTI ENFJ-A,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카리스마, 리더쉽, 소속사 원밀리언이라고 하네요. 키, 학력 학교, 고향, 몸무게,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는데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댄스 트레이너, 안무가 겸 댄서이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졌습니다. 원밀리언 소속 스타 안무가라고 하는데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댄스 레이블 회사로 개개인이 안무를 창작하는 아티스트 집단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에서 효진초이의 춤 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유명 안무가 '리아킴'이 원밀리언 멤버이며 유튜브 채널에서 리아킴, 효진초이의 멋진 댄스 영상이 있다고 하네요.

 

 

현재 스우파에서 댄스팀 WANT 멤버이자 리더입니다. 원트 멤버는 이채연, 모아나, 로잘린, 엠마, 효진초이 이렇게 5명이며 멤버 모두 개성있는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효진초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에서는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효진초이는 스우파 탈락 댄스 배틀에서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스우파에서 주목을 받지 못했는데 오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역시 대단한 댄서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크루 원트는 파이트 저지 점수에서 최하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출신 배우 '이호원'과 고향 친구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댄서 효진초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