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성태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아이돌 DOS 준이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극중 오춘재 딸 오주리 역과 케미가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갯마을 차차차 준 성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변성태, 국적 한국, 1998년 3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원주 진광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로 2020년 웹드라마 '알바해봐썸?'으로 탤런트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취미는 탁구, 야구, 볼링이며 특기는 치어리딩이라고 하네요. 고향 등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전에는 아이돌 가수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로 전향을 하였고 신인배우지만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9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고 최종 순위 66위를 했다고 합니다. 프듀 출연 후에는 웹 드라마 '뭐하나 볼까' OST 참여를 했고 그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했습니다. 요즘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인기 정상 아이돌 그룹 '디오에스' 메인 래퍼 준 역을 맡으며 제대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는 배우 김민서 '주리'가 준이오빠 팬으로 나오기 때문에 자주 나올 것 같습니다. '신민아'와는 극중 함께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출연했던 드라마는 알고있지만, 심야카페, 너의 MBTI가 보여, 알바해봐썸, 갯마을 차차차 등이며 아직 영화 출연은 한 적은 없습니다. 그리고 가수 아이리스 노래 말해도 될까?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과거 데뷔 전 졸업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탄탄한 몸매,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혼혈 같은 이국적인 비주얼이 특히 눈길이 가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잘생긴 남친짤 셀카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그럼 배우 성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