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무가 엠마는 엠넷 서바이벌 댄스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 계급 미션에서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줘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댄서 엠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송혜민, 나이 2000년 4월 26일이라고 하네요. MBTI는 ENTP이며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애교쟁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라고 이네요. 그리고 소속 댄스팀 WANT으로 멤버는 이채연, 모아나, 효진초이, 로잘린, 엠마이며 리더는 효진초이라고 합니다. 몸무게, 키, 고향, 혈액형, 부모님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라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댄서, 댄스 강사로 크루 원트 멤버라고 합니다. 또 어반 플레이 댄스 아카데미 강사 활동도 한다고 하네요 크루 원트는 모두 여성으로 구성된 크루로 리더 효진초이는 원밀리언 스타 안무가라고 합니다. 원트 멤버들의 화려한 무대와 열정적인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원트 멤버들의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우파' 2회에서 엠마는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놀라운 댄스 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크루 원트 팀은 약자 지목 배틀에서 5승 7패를 하면서 제대로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크루 원트의 강점은 높은 역량을 가진 멤버들이 한 팀으로 모여 다양한 그림을 보여줄 수 있는 어벤저스 크루라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항상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스우파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참가 자체가 가뭄의 단비같았고 명예와 위상을 드높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댄서 원트 엠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