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댄서 로잘린은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크루 프라우드먼 '립제이'와 댄스 대결을 하였고 로잘린이 승리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댄서 로잘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조은규, 나이 1997년 9월 15일이며 좌우명 흘러가는 대로 살자, 보여주고 싶은 매력은 성대모사, MBTI ENFP입니다. 학력은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무용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 댄스팀 WANT로 멤버는 엠마, 효진초이, 모아나, 이채연, 로잘린이 있습니다. 리더는 효진초이로 댄스 스튜디오 원밀리언 안무가라고 하네요. 고향, 가족 부모님, 키,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현재 직업은 댄스 강사 겸 댄서이며 크루 원트 멤버라고 하네요. 스튜디오에서 댄스 강사 활동과 가수 백업댄서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가수 백업댄서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참여했던 가수는 걸그룹 에스파, 백현, 세훈, 샤이니 태민, 보아, 가인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그룹 뮤직비디오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프라우드먼 립제이와 선생님 제자 사이로 과거 립제이에게 왁킹 댄스를 배웠다고 하네요. 이번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밝히기를 서로 얽힌 오해가 있다고 합니다. 과거 로잘린이 립제이를 욕하고 다녔다는 소문이 돌았고 로잘린은 말도 안 되는 소문이라고 했습니다. 로잘린은 그 소문으로 신에 있던 모든 댄서에게 엄청난 비난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해였다는 걸 립제이와 춤으로 풀고 싶었다고 합니다. 댄스 배틀에서는 로잘린이 승리를 했고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현재 유튜브 채널 'Rozalll'을 운영하고 있는데 2021년 9월 1일 기준 구독자 수 5.17천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안무 영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고 사랑스러운 모습이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안무가 로잘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