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헤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 키

코카앤버터 리헤이의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홀리뱅 '허니제이'와 댄스 대결을 한다고 합니다. 누가 승리를 하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코카앤버터 리헤이에 쌩얼 남자친구 넉스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헤이 프로필 정보

본명 이혜인, 나이 1990년 4월 17일 33살, 좌우명 행복해라, 보여주고 싶은 매력포인트는 묵직함이라고 합니다. 소속팀 코카N버터로 멤버는 질린, 제트썬, 리헤이, 가가, 비키가 한 팀이라고 하네요. 리헤이가 리더라고 합니다. 그리고 혈액형, 학력, 몸무게, 고향 키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현재 직업은 댄서 겸 교수로 현재 크루 '코카앤버터'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한국국제예술원에서 걸스힙합 교수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여성 댄서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홀리뱅 허니제이와 크루 '퍼플로우'에서 함께 댄서 활동을 했지만 지금은 사이가 틀어져 라이벌 관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함께 나오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회에서 약자 지목 배틀을 하면서 댄서들 모두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코카앤버터 리헤이가 홀리뱅 허니제이를 약자로 지목했고 댄스 대결을 했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과거 사제 지간이라고 하는데요. 리헤이는 자신을 혼내기만 한 사람을 한 번 이겨보고 싶었다며 허니제이를 지목했다고 합니다.

 

 

 평소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섹시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똑같은 매력으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도 댄서로 댄서 넉스라고 하네요. 그럼 안무가 리헤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넉스 프로필 댄서 나이 인스타 크럼프 중앙대 키 리헤이 남친 스우파

코카앤버터 리헤이 남친 넉스가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세미파이널 '맨 오브 우먼' 미션에 남자 헬퍼로 나온다고 합니다. 크루 코카앤버터 리헤이 남자친구로 알려지면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