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치카 가비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 키

안무가 가비는 엠넷 서바이벌 댄스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뛰어난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섹시한 매력으로 멤버 시미즈, 피넛, 에이치원, 리안과 함께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훅 아이키와 댄스 대결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댄서 가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 댄서이며 크루 라치카 멤버라고 하네요. 라치카는 요즘 케이팝에서 뜨는 댄스팀으로 청하 안무팀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크루 푹 '아이키'와 대결을 하였고 가비가 승리를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방송 내내 기류가 이상했는데요. 아이키가 말하기를 걸그룹 환불원정대 안무 관련으로 아직도 앙금이 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예능 프로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안무 채택을 놓고 훅과 라치카가 경쟁을 벌였고 훅이 구성한 안무가 채택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비가 말하기를 우리 안무가 조금 어렵다는 이유였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신지원, 예명 신가비, 국적 한국, 1993년 11월 3일생으로 나이 30살이네요. 소속 그룹 라치카이며 2020년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올해의 스타일상 커리어그라피부문 수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MBTI은 ENFP,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당당하고 멋진 여성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가족, 몸무게, 키, 혈액형, 학교 학력, 고향 등 다른 정보가 아직 없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아름다운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섹시하고 건강한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댄서 가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YGX 리정 프로필 댄서 나이 인스타 과거 성형 학교 국적 안무가 저스크 절크 본명

안무가 리정은 엠넷 서바이벌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회 약자 지목 배틀에서는 원트 '이채연'을 지목했고 댄스 대결에서 승

lucky04.tistory.com

 

댄서 모아나 과거 성형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원트 스우파 학교 몸매 키

모아나 댄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지만 크루 원트가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탈락 배틀 미션에서 라치카 멤버 '리안'과 대결을 하였지만 졌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