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명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군대 동생 키

탤런트 공명의 근황은 SBS 월화 드라마 '홍천기'에서 '안평대군'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에서는 '이억기'역을 맡으며 활발히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공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태권도 선수였으나 부상으로 선수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배우로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태권도 4단, 합기도 1단을 가지고 있었지만 부상으로 어머니가 많이 힘들어 하셨다고 하네요. 엄마가 먼저 모델 연기 학원을 권유했고 공명은 연기를 처음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국화 꽃 향기'를 감명 깊게 보고 배우가 되겠다고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디션에 한번만에 합격하며 판타지오에서 연습생 생활을 1년간 하고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프로필 본명은 김동현, 1994년 5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출생이고 키 183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NCT 도영이 있습니다. 2013년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 시즌1'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한국 최초의 배우 그룹인 서프라이즈 멤버로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 영화 '어떤 시선', '얼음강'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모습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종교 기독교로 가족 모두 교회를 다닌다고 하며 친동생 도명도 같이 간다고 합니다. 공명의 동생은 아이돌 그룹 NCT의 도영으로 형제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정보나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이상형으로 운동을 좋아하는 건강한 느낌의 여자라고 합니다. 그래서 여자친구와 운동을 함께 하는 꿈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배우 '정혜성'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가수 겸 배우 공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