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즈원 이채연이 엠넷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와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진 걸그룹 멤버로 스트리 우먼 파이터 크루 중에 유일한 걸그룹 멤버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즈원 이채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로 과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좋은 성적으로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번에도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이번이 네 번째 출연이라고 합니다. 엠넷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크루 원트 팀으로 팀원은 모아나, 효진초이, 로잘린, 엠마라고 하네요. 이채연은 새롭게 크루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채연, 2000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며 키 164cm, 혈액형 A형, 몸무게 47kg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채령, 막내 동생 이채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은 충청남도 논산시이며 학력은 용인서천초등학교, 용인서천중학교, 용인서천고등학교라고 합니다. 소속사로 WM엔터테인먼트로 2018년 아이즈원 미니 1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3'에 나오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여동생 '이채영'과 함께 나와 좋은 무대를 보여줬고 이채연은 최종 TOP18까지 올랐다고 하네요.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이 되었고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하지만 2017년 JYP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고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채연 막내 동생 이채민도 춤을 아주 잘 춘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폴댄스를 배운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에서는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과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동생 이채령과는 우애 좋은 자매로 사이가 굉장히 좋다고 하며 쌍둥이가 아닌 1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아이돌 가수 겸 댄서 이채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