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사강이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극중 배우 박유나 엄마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사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홍유진, 1977년 1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입니다. 학력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68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남편 신세호, 자녀 첫째 딸 신소흔, 둘째 딸 신재흔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KBS 드라마 '머나먼 나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경력은 2003년 엘리트 모델 한국선발대회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과거 2006년 드라마 '소울메이트'에서 홍유진 역을 맡으면서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다가 결혼 후 미국으로 가게 되어 잠정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5년만에 한국으로 왔고 사강도 다시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봄이 오나 봄, 사이코 메트리 그녀석, 우아한 친구들 등에 나오면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과거 잠정 은퇴 이유는 수개월 동안 고민을 했지만 남편과 아이를 위해 사는 것도 행복이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얼굴을 보니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를 보여줘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사강에게는 딸 2명이 있는데 사강을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특히 큰 딸이 엄마 사강을 많이 닮았습니다.

 

2007년 신세호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신세호 직업은 회사원인데 과거 직업은 가수 박진영, 비, GOD 백댄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결혼 후 남편, 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 별거가 별거냐시즌1에 나왔는데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습니다. 남편 신세호의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럼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