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우드 이동현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우드'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감미로운 음색과 훈훈한 무대 매너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라우드 이동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동현, 국적 한국, 올해 나이 15살으로 중학교 2학년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학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도 미공개이며 댄스학원 유튜브 채널에서 이동현의 댄스 실력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대구광역시에 살고 있으며 대구에서 댄스학원을 다니는 것 같습니다. 아이스하키 중등부 대표 선수로 활동을 하면서 가수의 꿈도 키운다고 합니다. 그래서 빙판 위의 아이돌로 불리고 있으며 '라우드'에 참가하여 피아노 연주와 시 낭송을 했습니다. 실력 무대에서는 부드러운 노래 실력과 감각적인 춤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저스틴 비버 노래 'Love yourself'를 불렀으며 심사위원 가수 싸이, 박진영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아이돌 가수가 되고 싶은 이유는 과거 엄마가 가수 '저스틴 비버' 노래를 들려줬고 가수 '저스틴 비버'에 빠져 무대를 찾아봤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라우드 이동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