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스파 지젤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에스파 지젤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에스파 멤버들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스파 지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한국이름 김애리, 본명 우치나가 애리, 국적 일본, 2000원 10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입니다. 고향은 일본 도쿄도이며 키 166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은 미국국제학교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20년 에스파 디지털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아이돌 걸그룹 에스파 멤버로 포지션 메인 래퍼, 서브 보컬이라고 하네요. 아빠 일본인, 엄마 한국인으로 혼혈 멤버이며 좋은 한국어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과거 학창시절 교외 합창단 활동을 했고 어린 시절에는 일본에 살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시절에 미국국제학교를 다녔으며 그래서 일본어,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4개국어가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현재 숙소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숙소에서 방은 막내 둘, 언니 둘로 나눠져있다고 합니다. 에스파 멤버 중 언니인 지젤과 카리나가 함께 방을 쓰고 있으며 동생 닝닝, 원터가 함께 방을 쓴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에스파는 아바타 '아이 에스파'와 함께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청순하고 풋풋한 비주얼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대단한 비율, 아름다운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가수 에스파 지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 몸매 키 비율 졸업사진 고향 언니 논란 인성

에스파 카리나는 새로운 신곡으로 다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데뷔 전 같은 소속사 선배들 뒷담화 했다고 인성 논란이 있었으나 사실이 아니며 소속사에서는 해당 루머

lucky04.tistory.com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MBTI 본명 아빠 몸무게 과사 키 작품활동

에스타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에스파 멤버들과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여 숙소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