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금희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금희 아나운서는 현재 방송 활동을 줄인 상태에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아나운서 이금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금희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전남자친구 고향 학력 남편 리즈 몸무게 다이어트 이상벽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금희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65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은평구 출생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5녀 중 넷째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동명여자고등학교 -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 -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언론학 석사 이며 1989년 KBS 16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습니다. 이금희 종교는 개신교이며 키나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금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죠. 한때 이금희는 선배 아나운서와의 연애를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이금희는 어떤 선배 아나운서를 짝사랑했는데 이 선배는 미국 유학중인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하며 결국 이금희가 단념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마침 그 아나운서가 미국 유학중인 여자친구와 결별하게 되었고 결국 이금희는 그 남자친구와 약 2년간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금희와 전남자친구는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가졌고 남자 선배 어머니가 이금희를 예뻐해서 생일도 직접 챙겨주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2년 뒤 전남친은 전여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갔고 이 결별로 이금희가 몇 년 동안 매우 힘들어 했다고 합니다.

 

이후 이금희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사는데 독신주의자는 아니라고 하네요. 나이가 점점 들어감에 따라 '이금희 결혼', '이금희 남편' 등의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 결혼을 아직까지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결혼을 아직 못한 이유에 대해서는 '방송만큼 매력적인 남자가 없어서'라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소개팅을 계속 해보기도 했지만 애프터 신청을 잘 받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그 사이 이금희는 여러 스캔들에 휘말리기도 하였는데 2년 사귀었다던 전 남자친구로는 김병찬과 손범수가 이름을 올렸지만 실제로는 이 둘은 아니었다고 하며 이후 조용필과의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는데 전혀 사실 무근이라는 발표가 나기도 하였습니다.

 

이금희는 리즈시절에 비해 지금 많은 체중이 불어난 몸매를 보여주고 있죠. 젊은 나이에 암으로 세상을 등진 지인을 보고 체중을 두 자릿수 이상 감량한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2006년에는 저혈압까지 왔을 만큼 다이어트에 적극적이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요요현상인지 원상복귀되었고 심지어 더 후덕해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지금은 후덕한 체형 그대로 나오고 있는데 대신 마음 씀씀이 역시 타인의 모범과 귀감이 되기에 충분하므로 이런 약점은 덮고도 남는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결혼소식과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이금희 아나운서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