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아내) 최현주 결혼 자녀 가족 고향 인스타 키

안재욱은 최근 끝난 tvN 드라마 '마우스'를 통해 최초로 악역 연기에 도전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다. 안재욱은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도 김승우와 함께 출연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안재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안재욱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부인 최현주 결혼 가족 자녀 아들 딸 고향 학력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재욱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1년 10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살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횡성군 출생이고 키 176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최현주와 자녀 딸 안수현과 아들 안도현이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 이라고 합니다. 안재욱은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블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안재욱은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발탁되어 드라마 '눈먼 새의 노래'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MBC에서 드라마 '짝', '전쟁과 사랑', '자반고등어' 등의 드라마를 찍으며 커리어를 쌓아나가다 1997년 '별은 내 가슴에'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톱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되었어요. 이 드라마에서 안재욱은 당시 최고배우 중 한 명인 최진실과 호흡을 맞추며 가수 '강민'역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이 역할 덕분에 실제 가수로 데뷔까지 하게 되었죠. 더불어 맥가이버 머리까지 하면서 뒷머리 기르기가 유행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1997년 1집 'Forever'를 발표했고 탤런트 겸 가수로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나가며 가요프로그램에서 여러번 1위를 차지할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안재욱은 2015년 6월 1일 현재 부인인 최현주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안재욱과 부인 최현주는 2014년 10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의 주인공으로 만나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둘은 9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며 안재욱이 부인을 처음 뮤지컬 연습실에서 만났을 때 부터 느낌이 좋았다고 합니다. 첫 만남에서 분위기도 풀겸 가볍게 농담을 했는데 아내 최현주는 선배라 대놓고 웃지는 못하고 수줍게 웃었는데 그런 모습에 반해서 저 미소를 평생 갖고 싶다고 생각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혼 이후 2016년 2월 16일 첫째딸 안수현을 낳게 되었습니다.

 

안재욱 아내 최현주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이며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5년 일본 극단 '사계'에서 활동을 하였다고 하며 한국으로 돌아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크리스틴'역을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지킬 앤 하이드', '닥터 지바고' 등 여러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뮤지컬계 여신'으로 통했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 첫째 딸에 이어 올해 3월 아들 안도현을 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보기 좋은 부부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안재욱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