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겸 탤런트 유영재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배우 최진혁과 차박 캠핑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경찰수업'에 캐스팅되어 배우 차태현, 진영, 정수정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유영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배우 활동과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아이돌 그룹 비에이피 활동을 했으나 2019년 해체가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JYP 공채 오디션 6기 1위를 했고 JYP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가수 데뷔가 무산되면서 JYP를 나오게 되었고 TS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했습니다. 2019년 4월부터 솔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 항상 뛰어난 노래 실력과 매력적인 중저음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조준욱 역을 맡으며 꾸준히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유영재, 1994년 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이며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발곡초등학교, 발곡중학교, 의정부공업고등학교 자동차과, 숭실사이버대학교 엔터비즈니스학과이며 소속사 제이월드입니다. 2012년 B.A.P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다고 하네요. 군대는 내년 초 쯤 입대할 생각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났으나 IMF로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집안 사정이 너무 어려워 건축사업을 하시는 큰아버지 공장에 있는 컨테이너에서 산 적도 있다고 하네요. 경제적인 이유로 아빠와 따로 살았고 엄마와 살았는데 그래도 행복했던 시간이었다고 했습니다. 그 당시 컴퓨터 게임을 하는 시간이 많아서 그 시절에는 프로게이머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과거 졸업사진 얼굴,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변하지 않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말레이시아에거 찍힌 사진을 보고 충격을 받았고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고 몸무게 10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더욱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눈이 예쁜 여성이라고 합니다. 그럼 가수 유영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