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레이블걸스 은지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밖에 주간아이돌, 런닝맨 등 예능 활동이 활발한데요. 그만큼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고 합니다. 노래 '롤린'이 역주행을 하면서 멤버들에게도 기적같은 일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은지, 왕눈좌 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지션 보컬로 노래 실력, 댄스 실력 모두 뛰어나다고 합니다. 2016년 브레이브 걸스 2기에 새 멤버로 합류를 했으며 데뷔 때부터 센터가 되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 중에서도 가장 큰 키, 긴 팔다리를 가져 가오리춤 잘 추는 멤버로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허수아비춤, 가오리춤을 가르쳐주는 조교 역할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참가하여 1차 유닛 발표식에서 45위를 했는데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홍은지, 1992년 7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이며 키 168cm, 몸무게 51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뮤지컬공연전공이며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6년 브레이브 걸스 앨범 '변했어'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배우 유시아, 걸그룹 달샤벳 아영과 함께 쇼핑몰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폐업을 했지만 다시 의류 제작을 하려고 준비를 했으나 롤린 역주행으로 본업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비공개이며 이상형은 가수 '황치열'이라고 했습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눈이 커서 별명은 '왕눈이', '왕눈자'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 시절에 눈 크기를 재봤더니 눈 크기가 2cm이었다고 하며 배우 한예슬을 많이 닮았습니다. 한예슬 닮은꼴 얼굴이라고 하면 너무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생얼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각선미,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아이키도'를 9년 정도했으며 요즘에는 MMA를 배운다고 하네요. 그럼 브레이브 걸스 은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