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준서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 특전사 출신 참가자들과 멋진 대결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번에 돌발사고로 촬영 중단도 되었으며 육준서는 부상에도 쓰러지지 않은 정신력을 보여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전사 출신 화가 육준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화가,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UDT 출신으로 2019년 2월 폭팔물처리대대 하사로 군대 제대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 '화가 육준서'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등으로 그림 그리는 일상 모습과 피아노 연주 등을 볼 수 있네요.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는 1.34만명입니다.

 

프로필 본명 육준서, 국적 한국,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이며 키 176cm, 몸무게 69kg입니다. 그밖에 혈액형, 고향, 학력, 몸무게, 부모님 집안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으며 부대 이름은 해군 특수전전단이라고 하네요. UDT 복무 기간 정보는 2014년 12월부터 2019년 2월이라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멋진 남친짤 사진과 그림 작품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작은 얼굴, 높은 코 등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긴 팔다리,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로 비율이 좋으며 의류 쇼핑몰 무신사 피팅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UDT 출신답게 제복, 군복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현재 매력 포인트는 깊은 눈매와 장발 헤어스타일인 것 같네요.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예 6개 특수부대 출신들이 출연하여 부대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한다고 합니다. 특수부대 특수부대 출신 참가자들은 4인 1조로 팀이며 특수전사령부, 해병대수색대, 제707 특수임무단, 해군특수전전단, 군사경찰 특임대, 해난구조전대 이렇게 6팀이네요. 현재 해병대 수색대 아이돌 그룹 클릭비 오종혁, 육군 특수전 사령부 트로트 가수 박군, 특전사 출신 박수민, 걸그룹 EXID 하니 남동생 해병대 안태환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럼 특전사 출신 화가 육준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