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가수 김의영은 이번주 새롭게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내 딸 하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의영은 최근 끝난 '미스트롯2'에서 5위를 기록하며 최종 TOP7에 들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되고 있어요. 오늘은 김의영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가수 김의영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3년 5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청량리 출생이고 키는 165cm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학사 졸업이며 소속사는 린브랜딩, 드림 Be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의영은 트로트 가수로 '내일은 미스트롯1'에 출연했으나 조기 탈락했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재도전부로 다시 출연해 결승까지 입성하며 최종 5위를 기록하였습니다. 김의영은 이번 '미스트롯2'에 재도전하며 '용두산 엘레지'를 불러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실제로 '미스트롯1'에서 부르려 했지만 탈락을 하면서 기회를 날렸고 이번에 기회가 와서 부르며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하였어요. 특히 박선주에게도 좋은 평을 받았으며 장윤정은 시작부터 TOP5에 들어 갈 것 같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의영의 최근 모습을 보면 과거의 활동할 당시와는 약간 달라진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도 물론 예쁜 얼굴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에 코성형을 했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어요. 시즌1이 끝나고 이번에 코 끝을 세우고 다시 도전했다고 밝히며 재치있는 입담도 보여주었죠. 성형 수술 후 더욱 아름다운 얼굴을 보여주었으며 몸매 역시 대단한데 군살없는 날씬한 몸매로 많은 남성팬들의 환호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김의영은 '미스트롯 1'에서는 직장부B조로 참가를 했는데 그전 떡볶이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고 '미스트롯1'에 참가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하지만 본선 1차 팀미션에서 아쉽게 탈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의영은 트로트 특유의 꺽기와 간드러지는 가창력으로 꺾기의 달인으로 불리기도 했으며 트로트로 특화된 트로트 가수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소속사와 계약을 맺고 신곡 준비도 한다고 하죠. 정통 트로트로 트로트의 맥을 이어간다고 하는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