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현민

 

한현민

 

한현민은 2001년 5월 19일생으로 만으로 16살이며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출생이예요. 키는 189cm, 몸무게는 65kg이예요.

 학교는 오산중학교 졸업이며 서울 한광고등학교 재학중예요.

 한현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군 최초의 흑인 혼혈 메인 모델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유망주예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예술가 집안의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슬하 3남 2녀 가운데 장남이자 첫째로 출생하고 성장했어요.


 

 

2016년 서울 패션 위크에서 데뷔했으며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큰 키에 훌륭한 모델 체형으로 국내 패션계에서 맹활약 중이예요.

 

 

타임지에서 선정한 가장 영항력 있는 10대 중 하나로 뽑혔으며 

이 때부터 한국에서 주목 받았어요.

 

 

과거 사진은 정말 귀여워요~ 장난꾸러기같아요~ㅎ

 

 

 

 

 

어머니의 대한민국 국적을 물려 받아서 성씨는 한씨가 되었다고 해요.

 

 

 

 

아빠가 나이지리아 사람이고 직업도 영어 강사지만 한현민을 영어를 전혀 못한다고 해요 ㅎ 그래서 아빠랑 대화할 때 엄마가 통역해준다고 해요~ㅎ



 

 

현재는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싶은 목표가 생겨서 영어 공부를 새롭게 시작했어요.

 

 

매력적인 마스크가 좋아요~ 어린 나이인데 ~ 큰 키를 자랑해요~ㅎ

 모델로서 포스가 느껴지며 크게 더 성장할 것 같아요 ㅎ

 

 

아머지의 나라인 나이지리아에 가본 적이 없으며 한번은 꼭 가보고 싶다고 했어요.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등 여러 예능에 나와서 많은 관심과 화제를 받았어요~ ㅎㅎ

 

 

모델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한현민!

 앞으로도 세계의 최고의 모델로 성장하는 모습 기대할께요~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