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니아 김유민, 탑독 박세혁이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5호 이혼 커플로 아이돌 이혼 부부라 큰 관심을 받고 있네요. 이혼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유민과 남편 박세혁에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유민, 1994년 4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오산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46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 아들 박민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삼일공업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DR뮤직입니다. 2016년 BP 라니아 미니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1년 연애를 했으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결혼 후 임신, 출산, 별거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6개월이란 짧은 결혼 생활을 하고 이혼을 했으며 단 한 차례도 따로 만난 적이 없고 이번에 이혼 후 처음 보는 것 같네요. 그리고 박세현 전부인 김유민의 현재 근황은 레이싱 모델 활동과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유민은 라니아 전 멤버로 포지션 서브보컬이었습니다. 2018년 7월 17일 탑독 전 멤버 'P군'과 결혼식 기사가 나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네요. 2018년 8월 25일 남자친구 P군(박세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8년 12월 7일 자녀가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2019년 2월 7일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박세혁과 이혼 사유는 결혼 생활을 하면서 생긴 갈등이 깊어지면서 합의 이혼 절차를 밟았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내 김유민이 키우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멋지고 훈훈한 비주얼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인스타그램 모습과 과거 모습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박세혁은 탑독 멤버였으며 예명은 P군이었습니다. 아이돌 그룹 탑독이 제노티로 그룹 이름을 바꾸면서 팀에서 합류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걸그룹 불독 멤버 세이가 여동생입니다. 그리고 라니아 김유민도 2016년부터 라니아 멤버로 합류를 했지만 개인 사정을 탈퇴를 했습니다. 그럼 박세현 김유민 부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