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크

 

마크

 

마크의 본명은 이민형이며 1999년 8월 2일 만으로 18살이예요.

 출생은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키는 1175cm, 발사이즈는 270mm이예요.

 학교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했어요.

 NCT의 멤버 마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NCT DREAM의 멤버이며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밴드엔시티와 서브 그룹 NCT U, NCT 127의 팀 내 메인래퍼를 맡고 있어요. NCT DREAM에서는 최연장자이자 리더예요.

 

 

성격은 긍적적이며 밝은 성격과 순수함으로 사랑 받는 스타일이예요.

 일명 '정정화법'으로 사랑을 많이 받았어요~ 너무 귀여워요~ 

 


 

예능 '인생술집'에서도 재밌는 입담과 귀여움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화제가 되었어요. 실검 1위를 하기도 했어요~ ㅎ

 

 

항상 예의가 바르고 어린 나이인데도 성숙한 언행과 태도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매사에 성실하고 본인에게 주어진 모든 기회에 감사 할 줄 안다고 해요.

 그래서 마크가 더 사랑스럽고 매력이 많은 것 같아요.

 

 

 

 

어릴 적에는 사소한 장난에도 잘 웃고 잘 울던 아이였다고 해요.

 중학교 때도 동창들은 마크가 "정말 착하고 순한 아이였고 또래 남자 아이들처럼 철없게 굴지도 않았으며 배려가 일상이었다"라고 했어요.

 


 

짙고 또렷한 눈썹과 동글동글한 눈과 입매가 매력적인 페이스로 아기사자를 닮았어요.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이며 소년 같은 이미지가 있어요.

 

 

이렇게 금발을 해도 멋져요~ㅎ 몸은 전반적으로 라인이 스키니한 편이고

 목은 두껍고 길며 어깨가 발달한 체형이예요.

 그래서 동안 페이스랑 다른 매력을 주네요~ ㅎ

 

 

머리와 얼굴이 매우 작아서 얼굴의 세로길이가 19cm라고 해요~ 대박!

 실물로 보면 작은 얼굴에 큰 눈이 들어가는 게 신기하다고 해요.


 

2017년 상반기 M.NET '고등래퍼'에 출연했어요 최종지역 대표 3인에 선정 되었고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7위를 차치했어요. 고등래퍼에서 마크의 이름 각인시켰고

 또 한번 래퍼로서의 능력과 자질을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

 


 

멤버 중 재현과 잘 통한다고 여러번 언급했는데 재현을 다시 태어난다면 자신의 친형일 것 같은 멤버이자 소울메이트라고 또 자신과 가장 케미가 좋은 형이라고 언급했어요.

 

 

검은 머리와 노란상의가 너무 상큼해보이고 잘 어울려요~

 이런 밝고 청량한 색상이 잘 맞는것 같아요 ㅎ

 

 

새로운 앨범 'TOUCH'로 기대를 많이 받고 있는 엔시티 마크!

 앞으로도 사랑스런 모습, 좋은 음악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