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인엽 프로필 나이 성형 근육 인스타 키

배우 황인엽은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훈훈한 한서준 캐릭터를 맡으며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문가영, 차은우 등과 함께 나오며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인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황인엽, 1991년 1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키 185cm, 혈액형 A형이며 종교 개신교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키이스트로 2018년 웹드라마 '와이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가 데뷔라고 하네요. 군대는 다녀왔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에서 차율무 호의무사 박단호 역으로 나와 멋진 비주얼,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2020년에는 드라마 '18 어게인'에서 고등학생 구자성 역을 맡았고 이번에도 고등학생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외모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드라마를 보면서 배우 꿈을 키웠으며 이후 패션 모델 활동을 먼저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배우 활동을 하고 있고 롤모델은 배우 이병헌, 배우 조인성이라고 했습니다. 또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는 배우 '주지훈'이라고 하네요. 가장 인상에 남는 드라마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라고 합니다.

 

 

황인엽 인스타 보러가기

 

 

황인엽 연기모습 보러가기

 

현재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항상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또 닮은꼴 연에인은 배우 이준기, 안재현, 주지훈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황인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현진 과거 걸그룹밀크 성형전 몸매 이민기 열애 단발 나이 키 인스타그램

서현진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블랙독'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작년 영화 '뷰티인사이드' 이후 일 년만의 출연이자 드라마로 돌아온다고 해서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lucky04.tistory.com

 

배우 배인혁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고향 학력 인스타 남친짤 성형 키

배우 배인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계선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KBS2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는 주연인 '남수현' 역으로도 나온다고 하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