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용준은 아내 베니와 함께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군대를 다녀온 뒤 배우 활동이 있지는 않았는데 예능을 통해 어머니와 아내의 근황소식까지 전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안용준 부인(아내) 베니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고향 학력 몸매 자녀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안용준은 1987년 11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내 베니가 있으며 2006년 SBS 드라마 '사랑과 야망'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위케어스 입니다.


안용준 아내 베니의 본명은 배소민이며 1978년 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남편 안용준보다는 9살 연상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상상밴드 소속 가수입니다. 베니는 2004년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비바뮤직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안용준과 베니는 2015년 9월 19일 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안용준과 베니는 결혼 당시 결혼 반대가 아주 심했다고 합니다. 상상을 할 수 없을 정도였다고 하는데 안용준이 심한 막둥이에 위로 누나가 두 명이 있는데 작은 누나와 아내 베니가 동창이어서 더욱 반대를 했다고 하네요. 가족들의 반대를 이겨내기 위해 싸워야할지 설득해야 할지 고민하다 결국 결혼식장을 잡고 난 뒤 결혼 통보를 하였다고 합니다.


안용준 아내 베니의 가족들도 소개를 해주는 자리에서 9살 나이차이가 나는 안용준의 등장에 당황했고 베니의 아버지는 너무 어린 나이에 충격을 많이 받으셨다고 하네요. 사람은 좋은데 나이 때문에 걱정을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결국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지만 안용준은 결혼 후 3개월만에 군대를 가기도 하였죠. 안용준은 현재 배우이며 중학교 때 까지는 쇼트트랙 선수를 했었다고 합니다.


안용준 아내 베니는 중앙대학교를 졸업한 이후 2004년 상상밴드를 통해 데뷔 하였습니다. 이후 싱글앨범 '멜로디 피크닉'에 수록된 '오늘은 맑음'이 CF를 통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죠. 2007년 SBS '한밤의 TV연예'를 비롯해 방송에서 리포터와 MC로 활동을 하였으며 뮤지컬 '젤소미나'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자리매김 하기도 하였습니다. 나이차이는 있지만 정말 보기 좋은 부부인데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생활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