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핑크 제니 프로필 나이 몸매 키

블랙핑크 제니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지수, 리사, 로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니 솔로곡 '솔로'가 싸이 강남스타일을 넘어섰다고 하네요. 오늘은 블랙핑크 제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은 김제니, 국적 한국, 1996년 1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세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출생이라고 하네요. 키 는 16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며 제니 학력은 서울청담초등학교, 와이콰이 인터미디엇 스쿨, ACG Parnell College, 서울 청담중학교 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를 했습니다.

 

 

만 9살 때부터 5년동안 뉴질랜드 유학을 다녀와서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니는 유학 간 지 얼마 안되어서 MBC 특집 다큐멘터리에 뉴질랜드 유학생으로 출연한 적이 있네요. 만 8살에 호주와 뉴질랜드로 여행을 갔는데 뉴질랜드 여행에서 제니가 좋아하자 이후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만 13~14살에 미국 플로리다의 학교로 옮겨서 공부를 이어가게 하려는 부모님의 계획에 따라 미국 유학 준비를 하다가 음악과 관련된 일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한 뒤 한국으로 돌아 왔다고 하네요. 뉴질랜드에서도 YG 음악이 좋았던 제니는 한국에 와서 YG오디션을 본 뒤 6년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2019년 1월 1일 엑소 멤버 카이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카이와 열애설이라 아주 크게 이슈가 되었는데 이날 오후 바로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인정했으나 결국 공개에 대한 부담감 때문인지 한 달도 지나지 않아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