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콕스빌리 프로필 나이 집안 인스타 키

힙합 가수 콕스빌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참가하여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힙합 래퍼 스윙스'와 묘한 분위기로 많은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콕스빌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3년 예명 '정견'으로 활동을 했고 2008년에는 피타입 발언을 디스한 산이에게 디스곡 '형이 좀해' 노래로 디스를 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예명 '제이켠'으로 예명을 변경했고 '빅딜스쿼즈'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2014년 제시, 제이요와 함께 '럭키제이' 그룹을 결성을 한 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꾸준히 출연했습니다.

 

 

본명 김정태, 1985년 1월 11일생으로 실제 나이 36살이네요. 키 179cm, 몸무게 65kg이며 학력은 동국대학교 조각 휴학입니다. 그리고 소속 그룹 럭키제이, 소속 크루 다이아몬트 트라이브, 2005년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2020년 1월 1일 정규앨범을 발매했으며 직접 비트 작곡, 영상 제작을 하며 호평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현재 복면 가면을 쓰고 있지만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엠넷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 탈락 후 스윙스가 공정한 심사를 하지 않았다고 했으며 가수 '스윙스' 디스 곡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쇼미더머니9'에서는 스윙스와 사이 괜찮냐는 질문에 괜찮지 않다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힙합 래퍼 콕스빌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