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키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딸 키

댄스팀 올레디 아이키가 예능 프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전에는 예능 프로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 개그맨 김재우 편과 유퀴즈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올레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댄서, 유튜버이며 뛰어난 춤 실력이 돋보입니다. 올레디는 2인조 댄스팀으로 미국 NBC 프로그램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 참가하여 베스트 4까지 올라갔다고 하네요. 심사위원 중 유명 팝 가수 '제니퍼 로페즈'가 '엄청난 댄서이기 때문에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했습니다. '월드 오브 댄스 시즌3' 1위 우승 상금은 약 10억이라고 하며 올레디는 하루 하루 용돈을 받았는데 의식주는 해주고 용돈은 120만원 정도 받았습니다.

 

아이키 본명 강혜인, 국적 한국, 나이 31살이라고 하네요. 결혼을 한 기혼으로 가족은 남편, 자녀 딸 이 있습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의 소유자로 8살 초등학생 자녀엄마라고 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네요. 그리고 코코 본명 양사랑, 국적 한국, 나이 27살입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 공개되지 않았네요. 또 아이키 코코의 고향, 키, 혈액형, 학력 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14년전 라틴댄스 학원에서 만나 인연이 되었고 이후 댄스 듀오 '올레디'를 결성했다고 합니다. 라틴 댄스, 힙합 거리 댄스를 융합한 멋진 댄스 무대를 보여주고 있으며 '올레디' 댄스팀 이름 뜻은 '이미 모든 종류의 댄스를 출 수 있다'라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올레디 영상이 1200만뷰를 기록했고 해외에도 퍼져 '월드 오브 댄스'에서 먼저 연락이 왔다고 하네요.

 

올레디 아이키는 현재 10살 딸이 있다고 합니다. 딸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엄마를 닮아 너무 귀엽네요. 그리고 아이키 남편은 공대 출신 연구원이라고 합니다. 결혼 9년 차 유부녀로 24살에 결혼했다고 하네요. 그럼 올레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