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문정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키

김문정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뮤지컬 셀럽이 사랑하는 음악감독으로 유명하며 이번에 집 공개도 한다고 하네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문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지컬 배우, 제작자들이 말한 음악감독 신뢰도 1위이며 대한민국 뮤지컬공연계를 대표하는 음악 감독이라고 하네요. 과거 1991년 피아니스트로 데뷔를 하였고 이후 김문정은 창작 활동, 후배 양성, 연주자 복시 , 인력 발굴 등을 신경쓰는 회사 '더 피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에서는 심사위원 활동도 했습니다.

 

 

본명 김문정, 국적 한국, 1971년 8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작곡, 호서대학교 디지털음악,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이며 소속 한세대학교 교수, thc m.c 오케스트라 지휘자, 소속사 더피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한세대학교 공연예술학과 교수이며 수상은 2018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억이 남는 작품은 처음 외국으로 나가 지휘봉을 잡은 뮤지컬 '명성황후'라고 합니다. 뉴욕, LA, 런던, 캐나다, 호주 등을 돌았으며 큰 사이즈 공연, 풀사이즈 오케스트라 지휘 하는데 자양분이 되었고 음악 감독으로 더욱 발전하는 시간이었다고 했습니다. 일에 대한 열정이 많아 항상 새로운 작품 준비, 작은 콘서트, 강연 콘서트 등 활동이 많다고 하네요.

 

 

결혼, 남자친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나 한 방송에서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첫사랑 경험을 고백했네요. 고등학생 때 교회 친구를 짝사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문정은 배우들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고 하는데 음악감독이라면 애정이 없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배우가 노래를 하는 순간에 하나가 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네요. 그럼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