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선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직업 집안 자녀

탤런트 김희선이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사부으로 나오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집 공개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드라마 '앨리스'에서 윤태이, 박선영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희선의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집안 자녀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2년 고은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연예계 활동을 하였으며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 김희선 역으로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1995년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에서 김수경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스터큐, 웨딩드레스, 토마토, 해바라기 등 드라마들이 사랑을 받았으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중국 등 아시아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1세대 한류스타라고 하네요. 1998년에는 S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본명 김희선, 1977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45살이네요. 고향은 경상북도 대구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박주영, 자녀 딸 박연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숭인 초등학교, 종암여자 중학교, 혜성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이며 소속사 힌지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3년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고 하네요.

 

남편 박주영과 2007년 결혼식을 했는데 훈남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 직업은 미용전문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이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박주영의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법학과이며 소속 티아라미스테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딸 1명이 있는데 김희선 딸에게는 뇌성마비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고 동명이인 가수 김희선의 사연이라고 했습니다.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인형같은 이목구비로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날씬한 각선미, 뛰어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90년대 성형외과 의사가 뽑은 가장 완벽한 미인, 컴퓨터 미인이라고 했네요. 과거 리즈 시절 김희선이 착용한 악세사리, 패션 스타일이 히트를 쳤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희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