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시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몸매 결혼 키

제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와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제시인데요 오늘은 제시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고향 엉덩이 성형 몸매 인스타그램 국적 키 결혼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시의 본명은 호현주이며 나이는 1988년 12월 17일 생으로 만으로 33살입니다. 고향은 뉴욕 주 뉴욕이며 국적은 미국이에요. 키 164.8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오빠 2명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YMC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5년 'Get up'입니다. 요즘 가장 뜨거운 여성 래퍼로 재미교포 2세라고 하네요. 외국에서 자라서 한국말은 조금 서툴다고 합니다

 

래퍼 제시는 MBC 프로그램 '섹션TV연예통신'에 출연하여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해 말했습니다. 성형에 후회한 적이 있냐는 리포터 말에 "낸 돈 주고 내가 했다 내 몸이다"라고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정말 멋진 모습이에요. 그리고 제시는 평소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운동도 열심히 하지만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또 자신감이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과거 청순한 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새로운 모습입니다. 지금의 섹시하고 당찬 모습도 넘 아름답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많은 가수입니다. 혼혈 논란도 살짝 있었지만 혼혈은 아니라고 하네요.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그런 논란도 있었던 것 같아요. 목소리는 허스키하여 매력적이며 랩을 할 때는 가수 윤미래와 비슷하다는 말을 듣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무대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제시의 히트곡은 노래 쎈언니. 인생은 즐거워, Down 등등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제시는 래퍼 덤파운디드와 열애설이 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도되자 마자 최근 결별을 했다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제시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남친, 옷,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