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동원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인스타 키

배우 허동원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양성 확진 판정을 받고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형사 오동균 역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악역 김낙호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허동원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고향 부인 아내 인스타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기작은 영화'특송'이라고 하는데 영화 특송에서는 서원 역을 맡았으며 배우 김의성, 송새벽, 박소담, 정현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하고 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촬영 취소가 되었다고 하네요. 허동원 매니저 분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본명 허동원, 1980년 6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2007년 연극 '유쾌한 거래'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결혼 유무에 대해서 살펴보니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결혼, 부인, 여자친구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이네요.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와 큰 키, 긴 팔다리,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형사 오동균 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배우 손담비 향미를 괴롭히는 캐릭터와 나와 강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2020년 8월 20일 배우 '서성종'에게 코로나19 2차 감염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극 '짬뽕'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허동원 지금 질병관리본부에서 이송해 추가적인 재검사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허동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