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희준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부인 자녀

영화 배우 이희준이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렬하고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었는데 예능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이희준의 프로필 정보 나이 전여친 아내 부인 자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희준은 뛰어난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활약을 했는데요. 최근 영화 '남산의 부장들' 캐릭터를 위해 3개월 동안 25kg 살을 찌우고 다시 3개월만에 원래 몸무게로 돌아왔습니다. 항상 연기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본명 이희준, 1979년 6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시 달서구 출생이며 키 181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해요. 학력은 영남고등학교 - 영남대학교 공과대학 중퇴 -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사 졸업이고 가족 관계는 부인 이혜정, 자녀 아들이 한 명 있습니다.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MBC 드라마 '케세라세라'이라고 하네요.

 

 

2015년 8월부터 이혜정과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희준과 모델 이혜정은 지인과의 식사 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이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네요. 결혼 3년만인 2019년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두 사람은 피지컬로도 외모로도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과거 무명배우 시절에 탤런트 노수산나와 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무명이던 2011년 탤런트 노수산나를 만났고 큰 인기를 얻게 된 2014년 초까지 약 3년 동안 교제를 했지만 일이 바빠지면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별 이후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옥빈과 연인 사이가 되었네요. 이희준과 전여친 김옥빈은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커플 연기를 하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는데 2014년 12월 열애를 인정하였지만 안타깝게도 2015년 4월 결별 기사가 났네요. 그럼 배우 이희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