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미 프로필 나이 리즈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발라드 가수 유미가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참가자로 나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예능 프로 '불타는 청춘'에서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유미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결혼 남편 등 에 대해 알아보로록 하겠습니다.

 

 

 

 

노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가 히트를 쳤습니다. 노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는 배우 전지현, 정우성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고 '2%로 부족할 때' 음료수 광고 배경음악으로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미녀는 괴로워, 연애소설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나인, 주군의 태양, 삼총사 등 OST 활동을 했습니다.

 

 

본명 오유미, 국적 한국, 1977년 12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시이며 키 161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충주예성 초등학교, 충주북여자 중학교, 충주예성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NHEMG로 2000년 유미 1집 앨범 '가라'이 데뷔라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연기자 김정은, 김아중과 절친 사이로 김아중, 김정은의 보컬 트레이너였다고 합니다. '김아중'은 예능 불후의 명곡 김민종 편에 유미를 응원하러 왔으며 가수 유미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했습니다. 2020년 2월에는 '유미의 앵콜 콘서트'에 배우 '김정은'이 게스트로 나왔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 비주얼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또 날씬한 몸매, 완벽한 각선미를 인스타그램 사진에 볼 수 있으며 앞머리를 자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수 유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