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나니 프로필 나이 남편 정석순 직업 자녀 인스타

국악인 김나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전무가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봉곤 훈장 딸 도현을 극찬하며 현실적인 조언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국악인 김나니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직업 자녀 근황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나니, 국적 한국, 1989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50kg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남편 정석순, 강아지 머루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전주완산 초등학교, 유일여자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판소리입니다.

 

 

 

소리꾼 국악계 김연아라고 불리며 다양한 예능 프로 우리말 겨루기, 1박2일,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국악한마당, 노래싸움 승부 등에 출연하며 활약을 하고 있네요. 특히 예능 '불후의 명곡'에서는 남편 정석순과 함께 부부 동반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영화 '1913 유관순'에서 권애라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네요.

 

 

풋풋했던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연예인 뺨치는 얼굴이며 뛰어난 각선미, 완벽한 몸매도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남편과 달달 셀카를 볼 수 있네요.

 

 

정석순 직업 현대 무용가, 안무가하며 1983년 4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은 충남 천안시이며 학력은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무용예술 전공, 한성대학교 무용과, 대전예술 고등학교 무용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 한성대학교 조교수라고 합니다. 정석순 김나니 부부는 결혼 5년차로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녀 정보는 없네요. 그럼 국악인 김나니에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