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홍표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근황

배우 김홍표는 불타는 청춘 새친구일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전에는 집 공개를 하면서 배우 정흥채, 임현식과 함께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홍표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4년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으며 1995년에는 SBS 서울방송 5기 공채 탤런트로 또다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인기 드라마 임꺽정, 아내의 유혹, 전설의 고향 등 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임꺽정'에서 축지법 달인 천왕둥이 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뮤지컬 영화 '어게인'에 나왔다고 합니다 . 그리고 2017년에는 피자집 가게를 한다고 했습니다.

 

국적 한국, 본명 김홍표, 1974년 6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양정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0cm, 몸무게 72kg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로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가 데뷔라고 하네요.

 

 

과거 대형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누워있었다고 합니다. 교통사고 이후 마음의 상처를 받아 우울증, 슬럼프를 겪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산으로 수련도 가고 책도 많이 읽으며 극복했다고 합니다.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기고 상큼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요즘에도 '브래드피트'와 닮은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잘생긴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한국의 브래드피트'라는 수식어가 생기며 요즘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몸매도 돋보이네요. 또 김홍표의 결혼, 부인, 자녀 정보는 없습니다. 그럼 배우 김홍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