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경표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열애 인스타 키

고경표가 구설수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촬영 후 술자리이었으며 일반 주점이라고 하네요. 요즘 드라마 '사생활'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소녀시대 서현, 배우 김효진, 송선미, 김영민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경표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SLN 코리아 시즌1'에 크루로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선우 역과 2016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고정원 역으로 큰 인기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군대 제대 후 다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본명 고경표, 국적 한국, 1990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이며 키 185cm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인천석정초등학교, 인천남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씨엘컴퍼니로 2010년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쉬2'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여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 알 수는 없으며 2018년에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친한 동생일 뿐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이상형은 개념 있고 상식이 통하는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밀당보다는 좋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성격적으로 자신과 비슷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 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다이어트 전후 짤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과거 몸무게 90kg가 된 적도 있지만 다이어트 후 날렵 한 턱선, 브이라인 턱선과 날씬한 몸매로 큰 주목을 받았네요. 몸매 관리 비결로는 식이요법과 운동보다는 살찌는 습관을 개선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잠들기 4시간 전에는 음식을 안먹고 매일 5km를 달리기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고경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