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성훈 프로필 나이 국적 가족 아내 딸

추성훈 이종격투기 선수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캐시백'에도 나온다고 하는데 초대형 스포츠 게임 프로그램으로 빙상, 씨름, 격투기, 수구, 농구, 체조 총 6종목이며 18명의 국가대표급 운동선수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추성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일 한국인 4세로 아빠 추계이는 재일동포 출신이며 유도 선수였다고 하네요. 추성훈은 어린시절부터 유도를 했으나 파벌 문제로 한국 국적을 일본으로 귀화했습니다. 귀화를 하고 2002 부산 아시안 게임에서 일본 국가대표로 출전을 했는데 금메달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04년부터는 이종격투기 선수로 전향했습니다. 최근 2020년 2월 셰리프 모하메드 상대로 KO승을 했다고 합니다.

 

 

 

본명 추성훈, 국적 일본, 일본 이름 아키야마 요시히로, 1975년 7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은 일본 오사카이며 키 177cm, 몸무게 89kg, 혈액형 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추계이, 어머니 류은화, 여동생 추정화, 아내 야노 시호, 자녀 딸 추사랑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긴키대학교이며 소속사 본부ENT입니다.

 

 

 

 

과거 풋풋했던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멋진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인 야노시호는 직업 모델로 2009년 3월 야노시호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딸 추사랑과 함께 나왔는데 추사랑의 먹방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딸바보 아빠 추성훈의 모습과 추사랑의 사랑스러운 애교는 화제가 되었습니다. 추블리 부녀로 불렸으며 지금은 폭풍성장한 사랑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배우 겸 격투기 선수 추성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