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경 프로필 과거얼굴 다이어트 남자친구 키

1. 김민경 개그우먼이 된 계기
2. 개그우먼 김민경 프로필
3. 김민경 남동생과 모태솔로
4. 김민경 과거사진과 몸매

코미디언 김민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김민경의 남친 남편 살빠지면 살찌기전 리즈 성형 리즈 몸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경 개그우먼이 된 계기

2001년에 서울로 가서 코미디언 '전유성' 극단 '코미디사장'에서 활동을 했고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 합격을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뚱뚱한 캐릭터로 활약을 했습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민경장군으로 불리며 완벽한 먹방 방송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뛰어난 운동 신경과 놀라운 근력으로 근수저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민경 프로필

본명 김민경, 국적 한국, 1981년 9월 11일생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은 경상북도 청도군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계명문화대학교 광고디자인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로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이 데뷔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입니다.

 

김민경 남동생과 모태솔로

작년에 남동생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사망 원인은 심장마비로 기사가 났지만 소속사에서는 명확한 사인은 알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동생이 하늘나라에 가고 김민경 어머니가 너무 힘들어해서 자신까지 힘들어 할 수가 없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모태솔로라고 고백했습니다. 연애를 할 기회는 몇 번있었지만 한번도 못해봤다고 하네요. 개그맨 활동을 할 때는 다른 곳에 신경 쓸 여유가 없었고 나 혼자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라고 합니다.

 

김민경 인스타 바로가기

 

 

김민경 8년 전 영상보기

 

김민경 과거사진과 몸매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 앳된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요즘 '오늘부터 운동뚱'을 시작하면서 더욱 상큼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민경은 과거 악플에 상처를 받았는데 최근에는 선플 보는 재미를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보 모델 활동도 하게 되었고 밖에 나갈 때도 화장을 한다고 합니다. 운동 후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김민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6.19 - [연예인] - 개그우먼 김혜선 남편 스테판 직업 인스타 나이 국적 독일 자녀 결혼 작품활동

 

개그우먼 김혜선 남편 스테판 직업 인스타 나이 국적 독일 자녀 결혼 작품활동

개그우먼 김혜선은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 남편 슈테판 지겔과 함께 나왔습니다. 김혜선 스테판 부부는 달달 케미를 보여주면서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축구 예능 프로그램 '

lucky04.tistory.com

2022.06.19 - [연예인] - 한민관 프로필 결혼 아내 인스타 레이싱 근황 작품활동 부인 논란 인성 군기 과거

 

한민관 프로필 결혼 아내 인스타 레이싱 근황 작품활동 부인 논란 인성 군기 과거

개그맨 겸 카레이서 한민관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과거 활발히 개그맨 활동했지만 어느 순간 방송에 뜸했다고 하는데요. 카레이서 일을 하면서 제2의 인생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