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민


전소민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는 전소민

1986년생 올해 32살이며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이군요.

키 168cm에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전소민 과거사진과 전소민 관련 내용들 한번 알아볼께요.





전소민 어릴적 사진이라고 하네요

최근 런닝맨에 함께 출연했던 남동생인것 같은데

전소민 미모가 참 놀라울 따름이네요 



우연히 나온 잡지 모델사진이라고 합니다.

얼굴이 그대로 있는것 같네요 ㅋ



데뷔 초반 얼굴인것 같은데 크게 바뀐지는 모르겠네요

이정도는 화장으로도 충분히 바뀔수 있는정도라..



전소민씨는 한때 윤현민씨와의 열애가 공개급으로 알려질만큼

언급이 많이 되기도 했었는데

1년간의 시간이 지난 후 이별을 암시하는 글을 올리며

지금은 헤어진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픔이 많았는지 아는형님에 나와서도 결혼은 아직 마음이 없다는

마음아픈 이야기를 하기도 했네요

많이 사랑했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이 안타깝네요



지금은 런닝맨에서 엄청난 예능감으로 

맹활약중인데요 거의 런닝맨을 살려내고 있는정도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약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전소민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