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이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다이어트 키

케이팝스타 이하이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케이팝스타 시즌1부터 지금까지 유니크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하이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비율 노래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목소리인데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음색이라고 하네요. 케이팝스타 출연 후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했으며 7년을 YG에 있다가 2019년 12월 31일 전속계약 종료가 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삼바삼바삼바삼반 시선강탈 삼바걸'로 출연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히트곡 노래는 한숨, 잇츠 오버, 로즈 등이 있습니다.

 

 

 

본명 이하이, 1996년 9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58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이휴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석천 초등학교, 상일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싱글 앨범 '1234'라고 합니다.

 

 

 

살찌는 체질이라서 먹는대로 찐다고 했습니다. 다이어트 등 몸매 관리를 하지 않으면 그대로 살로 돌아간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면 정말 많이 스키니해졌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딱 이상형이 없는 것 같으며 말이 잘 통하고 이야기를 많이 했으면 좋겠고 재밌게 해주는 남자라고 했네요.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네요.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얼굴과 날씬한 각선미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몸매 관리 비결이 궁금해서 알아보니 닭가슴살, 고구마, 브로콜리 등 철저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중 조절을 하고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가수 이하이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