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 과거사진 성형 딸 인스타그램 재혼 나이 키 리즈 의 다락방 근황 결혼 남편

탤런트 김지연은 예능 프로그램 '가장 보통의 가족'에 딸 이가윤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라 너무 기대가 되네요. 집 공개와 딸 이가윤과 평소 일상 모습과 갈등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97년 제41회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 동생 이은희(이지안)과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네요. 이지안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인데 신기합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연기자 활동을 하다가 예능 프로그램에도 가족과 함께 출연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이혼 후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고 2006년 드라마 '베스트극장 문제적 그녀'로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본명 김지연, 국적 한국, 1978년 3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50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자녀 딸 이가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분당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데뷔 시기는 1997년 제4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이라고 하네요.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다이어트 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놀러와'에 출연하여 지방흡힙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실패했고 운동을 시작하여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딸 이가연도 엄마를 닮아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지연은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을 운영하고 있네요.




2003년 4월 12일 탤런트 '이세창'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사랑스러운 딸이 1명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3년 4월 이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혼 사유, 이유는 서로 너무 달랐고 쇼윈도 생활도 오래했다고 합니다. 이혼 후 딸을 혼자 키우고 있는 싱글맘으로 현재 남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남편 이세창과 재혼하기 전까지 딸과 함께 종종 같이 만났고 잘 지낸다고 하네요. 전남편 이세창은 2017년 아크로바틱 전문 배우 '정하나'와 재혼을 했으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지연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