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예은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근황 인스타 키

걸그룹 CLC 장예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예능 프로그램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멋지고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또 최근에 유선호 덕분에 챌린지 동참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예은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근황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장예은, 국적 한국, 1998년 8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동두천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동보병설 유치원, 동보 초등학교, 동두천여자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15년 씨엘씨 싱글 앨범 '첫사랑'이라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 춤 동아리 ;크라티아'에서 활동을 했고 큐브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해요. 댄스 특기자로 합격을 했으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파워풀한 랩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랩을 할때는 발음이 정확하고 리듬감, 박자감도 좋습니다. 이번에 힙합 리얼리티 프로그램 '굿걸'에서는 걸그룹을 넘어 솔로 래퍼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졸업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외모와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잘록한 허리, 긴 팔 다리, 작은 얼굴로 비율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과거에는 긴머리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다가 어디야 활동 때 처음으로 흑발 단발 머리 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소속사의 긴 설득으로 단발머리를 하게 되었고 단발머리가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아이돌 그룹 펜타콘 '유토'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절친한 사이로 친한 친구이자 동료 사이라고 합니다.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우리 아빠같은 사람 나에게만 사랑을 주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현재 힙합 래퍼 가수 장예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