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우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인스타 키

혼성 그룹 카드 전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힙합 예능 프로그램 '굿걸 누가 방송곡을 털었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카리스마있는 모습과 걸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카드 전지우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결혼 남편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전지우, 국적 한국, 1996년 10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청담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DSP미디어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7년 7월 19일 카드 미니 1집 앨범이네요.

 

 

 

KARD 멤버로 포지션 서브 래퍼, 리드 보걸이며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습니다. 카드 멤버는 전소민, 비엠, 제이셉, 전지우 이렇게 4명으로 혼성그룹입니다. 모든 멤버들이 작사, 작곡, 댄스 등 앨범에 참여하고 있는 아티스트 그룹이라고 하네요. 2016년에는 빌보드가 선정한 2016 케이팝 신인 아이돌 톱 10에 선정이 되었고 2020년 2월 19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수 262만 명이라고 했습니다.

 

 

 

친한 연예인은 걸그룹 러블리즈 지수, 구구단 미미, 트와이스 지효라고고 하네요. 그리고 트와이스 멤버 채영과 닮은꼴 외모라고 닮이 닮았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가수는은= 비욘세, 리한나라고 합니다. 팬이라서 꼭 콘서트에 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전지우의 롤모델은 샤이니 태민'이라고 했습니다.

 

 

 

졸업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청순한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쌩얼 얼굴을 보면 청순한 이미지이네요. 지금과 비교를 해보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귀여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멋진 일상 모습과 다양한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머리색이 자주 바꿔는데 핑크색 등 다양한 염색 헤어스타일을 많이 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는 본 적이 없습니다. 오늘은 힙합 래퍼 가수 전지우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