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정수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가족 딸

패션 모델 변정수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변정수 홈쇼핑 매출이 제일 좋았을 때는 한 시간 반 정도에 6억 원이었다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그럼 배우 변정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남편 자녀 딸 근황 등 을 다양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변정수, 1974년 4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북구이며 실제 키 174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은 동생 변정민, 남편 유용운, 자녀 첫째 딸 유채원, 둘째 딸 유정원이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성북 초등학교, 동구여자 중학교, 한성여자 고등학교, 경원대학교 섬유미술학입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02년 드라마 '위기의 남자'입니다.

 

 

 

 

과거 뛰어난 패션 모델로 요즘에는 예능 프로와 드라마에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그리고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구필순 역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과거에는 사업 속옷 쇼핑몰 운영도 했으며 요즘에는 쇼핑호스트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변치 않은 동안 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들과 다양한 머리 헤어스타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젊은 나이에 남편 류용운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변정수 남편 나이차이 7살 차이이네요. 변정수 남편 류용운 직업 프리랜서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어느 작품에 출연했나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은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가문의 영광, 여섯 개의 시선이있고 드라마 출연작 최고의 연인, 전설의 마녀, 여왕의 교실, 루비반지, 애정만만세, 결혼해주세요, 파스타,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별을 쏘다, 위기의 남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변정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