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범학 프로필 나이 리즈 전부인 아내 자녀 가족 근황

트로트 가수 이범학은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인 분과 행복한 여행을 가서 사랑꾼 모습을 보여주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범학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이혼 부인 아내 자녀 가족 근황 키 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91년 그룹 '이색지대'로 데뷔를 했고 솔로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히트곡 노래 '이별 아닌 이별'은 가요톱텐 골든컵을 했고 통산 6주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많은 인기로 MBC 10대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노래 '마음의 거리'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2년에는 노래 '이대팔'로 트로트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 당신이 잠든 사이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유감스러운 도시인데 배우 활동도 했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탈출 성공 빠삐용' 가명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해물 음식점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명 이범학, 1966년 7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이켜 미 180cm, 몸무게 7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누나, 형, 아내, 자녀 딸 이채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무학 초등학교, 한양 중학교, 경성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철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1991년 그룹 '이색지대'입니다.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외모로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이네요. 항상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부인 분의 직업은 공연기획자였는데 공연에 이범학이 초대되면서 처음만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범학이 대시를 했고 재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2002년 전부인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이혼을 했습니다. 자녀는 딸 1명이 있으며 이혼 후 전부인이 딸을 양육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범학은 딸이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한 달에 한 두번 밖에 보지 못했고 양육비를 보내주려고 하면 지금 함께 사는 부인의 눈치를 봐야한다고 했습니다. 딸 아이에게는 항상 미안하다고 하네요. 이혼 이유,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가수 이범학에 대해 알아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