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지효


송지효


예능에서 맹활약중인 송지효, 본명은 천수연이며 

개명전 이름이 천성임이라고 합니다.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키는 168cm 이며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고향은 경북 포항이라고 하는군요 ㅎ



배우로써 많은 작품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드라마로 데뷔하여 영화에서 다양한 작품을 보여주었는데

요새는 예능에서 활약하며 영화에서는 모습이 조금 뜸한거 같긴 하네요



송지효씨는 원래 어릴적부터 예쁘기로 소문이 나있기도 했는데요

어릴적 사진들 모아모아 보도록 하죠




초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쌍커풀에 오똑한 콧날까지.. 

날때부터 미모가 엄청나네요



중학교 졸업사진과 고등학교때 사진이라고 하는데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방송에서 나오며

놀았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었죠 ㅋ

사실여부는 알 수 없고 깻잎머리는 그당시 유행하던 머리라 ㅎ



데뷔 초반 사진 같은데 

젊음이 묻어있네요 ㅋ



송지효 몸매역시 좋기로 소문났죠

색즉시공 촬영당시 사진인것 같네요

노출사고가 있었다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송지효 화이팅 !!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