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혁 프로필 나이 과거 열애 여자친구 인스타 키

혁오밴드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놀면 뭐하니' 는 방구석 콘서트 특집으로 혁오밴드가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무한도전' 출연이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혁오밴드, 오늘은 혁오밴드 오혁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교 나이 열애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프로필 정보들 알아볼까요?

 

혁오밴드

 

오혁 직업은 밴드 가수로 혁오밴드의 멤버입니다. 밴드 혁오의 리더이고 리드 기타와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음색 깡패' 라는 말을 할 수 있을 만큼 독특한 음색과 창법으로 노래를 부르며 록 음악과 펑크, R&B 등 여러 장르에 어울리는 개성적인 보컬의 소유자 입니다. 수려한 록 사운드와 청춘을 대변하는 감각적인 가사로 한국 대중음악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킨 뮤지션입니다. 그리고 멤버 임현제는 첫사랑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중학교 친구였는데 스무살에 만나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오혁

오혁 프로필 본명 오혁, 1993년 10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이며 키 176cm 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북경한국국제학교,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예술학과 제적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이며 데뷔 시기는 2014년 EP 앨범이라고 하네요.

 

 

오혁은 과거 데뷔 전부터 주변에서 노래 잘하기로 소문났던 소년이었다고 합니다. 교회 밴드로 이름을 날리던 중학생 시절, 친구네 가족의 늦둥이 돌잔치에 초대 받은 것을 계기로 음악을 업으로 삼아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하네요. 음악을 하겠다는 자신을 반대하는 가족들을 설득시키기 위해 YG, JYP, SM 의 오디션을 봤었고 전부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SM 에서는 카메라 테스트까지 통과했다고 하는군요. 서울로 오라는 연락까지 왔지만 당시 학교에 다니고 있던 상황상 제안을 거절했다고 합니다.

 

 

오혁은 서울에서 태어나고 생후 5개월 때 대학교수 겸 선교사 아버지를 따라서 온 가족이 중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중국 연길에서 중국 생활을 시작했고 심양을 거쳐 북경에 있는 북경한국국제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는군요. 20살 때 대학 입학을 위해 귀국하여 처음으로 한국에서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한국에 살게 된 오혁은 한국인이지만 중국에서 성장했기 때문에 자신은 고향이 없는 사람이라고 말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오혁은 중국에서 어릴 적 국제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영어와 중국어가 유창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옷을 잘 입는 것으로 유명한데 가수가 되기 전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의 스타일리스트를 맡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무한도전 출연 이후 특유의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그럼 앞으로도 음악과 공연,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