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오지헌은 예능 '공부가 머니?'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지헌은 결혼 후 3명의 딸을 두고 있는 다둥이 아빠죠. 오늘은 개그맨 오지헌의 과거와 고향 학력 부인(아내) 박상미 결혼 딸 근황 나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지헌

 

오지헌은 1979년 4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출생이라고 하며 오지헌 키 186cm 몸무게 8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는 경복고등학교 - 명지대학교 세라믹화학공학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으로 여동생과 아내 박상미 그리고 장녀 오희엘, 차녀 오유엘, 3녀 오벧엘 이 있다고 합니다. 오지헌은 2003년 KBS 공채 18기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해요.

 

 

 

개그맨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오지헌은 2007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박상미는 결혼 전 친구와 함께 개그콘서트를 보러 갔을때 오지헌을 보며 '누가 저 남자랑 결혼을 할까?' 라며 걱정을 했는데 그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상미의 학교 동기가 오지헌과 소개팅을 주선했는데 처음에는 거절했지만 너무 외로워서 한 번 만남을 가졌고 만났는데 더 마음에 안들었다고 합니다.

 

 

 

오지헌은 첫 만남부터 자신의 아내가 될 거라는 확신이 들었는데 당시 오지헌 아내 박상미는 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있었고 나이는 오지헌보다 2살 연하라고 하네요. 결국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오지헌은 결혼 전 신부를 지켜주고 싶어 순결서약을 했다고 합니다. 둘 모두 기독교 신자였고 하지만 오지헌은 순결서약을 지키기가 너무 힘들어 만난지 10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는데 2008년 7월 30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오지헌은 첫째는 아빠를 닮는다는 이야기는 상관없이 '오지헌은 딸을 낳은 게 아니라 기적을 낳았다' 는 이야기가 나올정도죠. 지금도 오지헌의 세 딸 사진을 보면 다행인지 엄마를 꼭 빼닮은 외모를 보이고 있네요. 너무 보기 좋은 가족인데 앞으로는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오지헌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