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형준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탤런트 박형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불청은 두번째 출연인데요. 배우 박선영과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형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94년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조연 장용호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993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1집 타이틀곡 노래 '내 마음속의 너'가 가요톱10 순위 5위까지 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와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본명 박형준, 1970년 8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네요. 키 178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현대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체육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프린스엔터테인먼트, 수마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9년 MB 19기 공채 탤런트이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업다고 합니다. 결혼 못한 이유에 대해서 알려준 적이 있는데 2집 앨범 타이틀곡이 '독립선언'이었는데 그 노래를 타이틀곡으로 정하는 바람에 아직도 결혼을 못하고 있다고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발목이 가는 여자인데 발목이 가는 분들이 순발력이 좋고 운동신경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같이 운동하고 싶어서 발목을 본다고 했으며 외모는 안보는데 유일하게 보는 부분이 발목이라고 했습니다. 외모보다는 마음이 먼저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체대 출신으로 인라인 스케이트 잘 탄다고 하네요. 2000년 초에는 아마추어 인라인 하키 팀 선수 활동도 했습니다. 농구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는 배우 손지창, 장동건과 함께 뛰어난 농구 실력을 보여줬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뮤지컬 '플랫폼'에 출연했습니다.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제작된 창착 뮤지컬로 서금동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박형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