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경호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결혼 인스타 키

정경호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훌륭한 연기력으로 작품의 흥행까지 만들어내고 있는 정경호죠. 오늘은 배우 정경호의 프로필 과거와 고향 집안 아버지와 박정수 동거 유리 결혼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경호

 

정경호는 1983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 출생이며 실제키 184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진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 정을영이 있습니다.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오름이라고 하네요.

 

 

정경호는 소녀시대 수영은 알려진 공개 커플이죠. 2014년 1월 정경호와 수영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지만 부인하지 않았고 얼굴도 가리지 않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종종 팬들에게 보여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도 애정을 드러냈으며 각자의 인스타그램에도 각자의 사진과 댓글을 남기며 사랑을 보여주고 있네요. 정경호는 수영의 매력과 장점으로 예쁜 얼굴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경호와 수영의 첫 만남은 아는 사람에게 소개를 받았다고 하는군요. 정경호는 특별하게 소개 시켜 달라고 하지는 않았지만 조금은 수영이길 바라고 하였다고 하며 만남으로 시작하였고 자신이 생각했던 이상형 얼굴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네요. 무려 8년이 넘는 기간 만남을 이어온 둘은 지금까지 한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경호와 수영의 열애가 과연 결혼으로 이어질 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수영은 2017년 정경호 친동생의 결혼식에도 참석을 하여 가족들과도 살갑게 인사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정경호는 인터뷰에서 아직 결혼 생각이 있지는 않으며 남우주연상을 받게 되면 수상 소감으로 결혼하자며 프러포즈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하고 싶은 일이 많으며 아직 스스로를 어리다고 느낀다고 하며 결혼은 차후로 미루었네요.

 

 

 

정경호는 조연급 배우로 활동을 하다 '슬기로운 감빵 생활' 에 주인공의 친구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그 후로 주연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죠. 그러다 결국 '슬기로운 의사 생활' 에 주인공으로 당당히 출연을 확정 지어 감회가 새로울 것 같네요. 한층 더 성장한 연기력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는 배우 정경호가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