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헌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결혼 여자친구

손헌수는 이번주 방송되는 KBS1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손헌수는 개그맨 출신으로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에 이어 최근 트로트가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손헌수의 프로필 과거와 고향 성형 아빠 엄마 여자친구 결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헌수

손헌수는 1980년 3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이며 키 180cm 에 몸무게 70kg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하며 최종 학력 상일미디어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형이 있다고 하며 MBC 개그맨 11기 공채로 데뷔 하였습니다. 손헌수는 개그맨이자 배우 그리고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극락기획단 이라고 하는군요.

 

 

 

손헌수는 2000년 MBC 공채 11기로 데뷔하였습니다. 해당 기수에서 최연소였다고 하는데 당시 심사위원으로 있던 김국진이 추가로 손헌수를 발탁한 덕분에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손헌수는 데뷔하자마자 이진환과 함께 허무개그를 히트치며 신인상은 물론 백상예술대상 인기상을 수상하였죠. 동기들이 다 이탈을 해도 손헌수는 MBC 희극인실을 지켰습니다.

 

 

손헌수는 군복무를 2번 한 사람중 한 명입니다. 손헌수는 싸이와 비슷하게 2007년에 방위산업체에 들어가며 대체 복무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해 7월경 싸이와 함께 부실 복무자로 낙인이 찍히며 재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손헌수 역시 싸이 처럼 방위산업체 근무를 하였지만 다시 현역으로 재입대 하며 2007년 12월 부터 시작 해 20개월 군복무를 지낸 후 전역을 하였다고 합니다.

 

 

손헌수는 최근 트로트 앨범을 발매했는데 트로트 곡 '전기뱀장어' 를 발표하고 트로트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지난 2014년에도 가수로 데뷔한 후 음악 활동도 꾸준하게 하고 있죠. 본업은 개그맨이지만 가수의 꿈 역시 계속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간 EDM 음악을 했다가 이번엔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였으며 앞으로 마이크 들 힘이 있을 때까지 트로트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